You cannot see this page without javascript.

Home SHOW
2015.06.04 13:50

SHINING GROUND3-E38

조회 수 928 추천 수 0 댓글 0
Extra Form
공연일자 2015-06-13
장소 홍대 힙합클럽 인투딥
Price 15,000₩

06/13(토)9:00pm
In2Deep presents Weekly Hiphop Show 
SHINING GROUND3-E38
[DEEPFLOW's across da 양화]

LineUp
--------------------------------------------------------------------
DEEPFLOW
2011년 Heavy Deep 이후 4년만에 정규앨범 '양화'로 돌아온, 현재 힙합씬의 굵직한 선을 긋고 있는 Vismajor의 수장 DEEPFLOW가 오랫만에 SG무대를 밟는다. 
설명이 필요없다.

Part Time Cooks
미국과 아프리카 등지에서 활동하던 아티스트들이 한국에서 결성한 힙합유닛 Part Time Cooks는 국적과 언어를 초월하여 모두를 하나로 만드는
엄청난 퀄리티의 라이브를 바탕으로 ‘Midnight Snack’ ep를 발매, 초판을 매진시키는 기염을 토했다.
바스코와 조리가 featuring한 DUTCH PAY의 발매 쇼케이스를 6일(토), 클럽 인투딥에서 펼치고 2주 연속으로 같은 무대를 밟는다. 

DEGALO
믹스테입 ‘How To Climb‘, 싱글 ’Coffee in the Morning’을 발표하며 꾸준한 창작활동과 무대를 선보이는,
SG 시즌1부터 활동해온 SG의 Old Band Member로 음악씬과 클럽씬을 종횡무진하며 폭넓게 활동중인 아티스트.
트렌디 넘버 ‘Workin' On My Shit’을 발표하고 신규 레이블 CKNO MUSIC의 도약을 꿈꾼다.

HAPKIE
오랜 시간 음지에서 내공을 닦다 홀연히 모습을 드러낸 합기, 아시아계라고는 믿어지지 않는 엄청난 보이스로
heavy한 groove를 보여준다. 2014년부터 SG에 합류, 라이브에 각별한 애정과 열정을 보이는 덩어리.

Diamond Tree
힙합을 필두로 여러 장르의 음악씬을 전전하다 다시 돌아온 새로운 듣보.
그러나 열정과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사운드를 기반으로 SG 무대에 데뷔했다.
오랜만에 나타난 3인조로 이들이 잡아나갈 방향이 기대된다.

C'CLE
일본에서 활동하다 홀연히 나타난 라이브의 귀재. 제주도 출신으로 west coast hiphop에 남다른 애정을 갖고있다.
Keebomb과 같이 cashmere record에 소속돼 있으며 꾸준함을 바탕으로 진화, SG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로 거듭나다. 
--------------------------------------------------------------------
정점에 이른 사운드, 최단거리에서 격이 없이 뮤지션과 관객, 모두가 스스로를 위하여 즐길 수 있는 라이브 Shining Ground는 
홍대의 힙합클럽 In2Deep(인투딥)에서 매주 토요일 9:00pm부터 펼쳐집니다.
입장료는 만오천원(15,000₩)으로 9시부터 티켓 구입 및 입장이 가능하며 공연이후의 클럽파티까지 즐기실 수 있습니다. 예매 없이 현장판매로만 진행됩니다.
ps; 복장불량객은 입장이 제한됩니다.
ex)남녀 공통 - 슬리퍼, flip flop 착용자. 
남자 - 무릎위 짧은 반바지나 트레이닝복 착용자, 버섯머리 꼬꼬마 패션.
*만취자, 바운서나 스텝의 판단에 정신상태가 의심되는 사람 등은 출입이 제한됩니다.
?

Board Pagination ‹ Prev 1 2 3 4 Next ›
/ 4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로그인

로그인폼

로그인 유지